닥터칼럼

HOME > 커뮤니티 > 닥터칼럼

S라인-신기술 성형법

  • 관리자 (yedamclinic)
  • 2006-05-12 16:11:00
  • hit1897
  • vote1
  • 183.106.51.63
S라인은 때문에 배꼽티나 수영복을 입어도 자세히 보지 않는 한 티가 나지 않는다. 수술시간도 30분 내외로 짧아 마취로 오는 부작용을 최소화 할 수 있다. 무엇보다 가슴 모양이 예쁘게 나온다는 것이 강점이다. 아래로 향해 있는 근육의 방향과 반대로 수술이 이루어지기 때문이다. 통증이 거의 없고, 출혈이 적어 수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하지만 배꼽절개를 통한 유방가슴부터 시작해 허리로 내려와 굴곡 있는 힙으로 이어지는 선으로, 몸을 옆에서 봤을 때 S자가 되는 것을 말한다. 이러한 S라인을 살리기 위해 아찔한 의상으로 멋을 내는 여성이 늘면서 빠르고 효과적인 방법으로 유방확대술과 힙업 교정술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유방확대술은 작은 가슴에 인공보형물을 삽입하여 크기를 키우고 유방모양을 예쁘게 잡아주는 시술이다. 기존의 겨드랑이나 유륜을 통한 방법은 눈에 띄는 흉터가 남는다는 단점이 있었다. 하지만 최근에 나온 배꼽절개법은 이런 고민을 날려버렸다. 

배꼽절개법은 다른 절개법들과 달리 아예 흉터 걱정이 없다. 배꼽 안쪽을 절개하기 확대술은 유방전문병원 몇 군데에서만 시행되고 있다. 수술의 난이도가 매우 높고, ‘특수 내시경’이라는 고가의 장비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배꼽절개 유방확대술은 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에게 시술받는 것이 안전하다. 처진 가슴이 고민이라면 유방을 올려 탄력 있게 만드는 유방거상술이 효과적이다. 이 방법은 유두의 감각신경은 보전하면서 탄력 있는 가슴 모양을 만들 수 있다. 늘어진 유방의 피부를 절제해 올려주는 유방거상술은 시술 후 젖꼭지가 아래보다 취가 더 불룩하게 되어 젖꼭지가 땅을 보는 현상이 나타나지 않는다는 것이 장점. 수면 무통마취로 꿈을 꾸듯 수술한 후 당일에 퇴원이 가능하고 2~3일 후면 일상생활을 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때문에 직장인이나 사회활동을 하는 사람들에게 더 없이 인기몰이 중이다.

S라인의 아름다움을 마무리 짓는 엉덩이는 신체의 중앙에 위치해 전체적인 균형감을 만들고 허리와 다리선을 연결하는 곡선을 구성하는 중요한 부위다. 탄력이 없어지고 처진 엉덩이를 끌어올리기 위해서는 힙업 교정술을 권한다. 일반적으로 힙이 늘어진 경우에는 조직을 잘라내고 봉합하는 방법, 힙 윗부분에 보형물을 넣는 방법, 지방흡입술과 지방이식술로 지방 조직을 재배열하는 방법 등이 있다. 하지만 최근에는 특수실을 이용해 처진 엉덩이를 올려주는 방법이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이 시술은 특수 실을 피부 밑 지방에 집어넣고 잡아당겨 지방조직을 모으는 방식으로 처진 엉덩이를 올려 주는 기법이다. 기존의 다른 시술들이 비용이 비싸고 일주일가량의 회복기간이 필요한 반면 특수 실 삽입술은 회복기간이 거의 필요치 않다. 시술 다음 날이면 직장에 복귀가 가능할 정도다. 특히 엉덩이를 끌어올리면 평균 2~3cm 정도 다리가 길어지는 효과까지 덤으로 볼 수 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