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칼럼

HOME > 커뮤니티 > 닥터칼럼

고주파 모공치료 갤럭시-RF

  • 관리자 (yedamclinic)
  • 2006-03-20 17:35:00
  • hit1957
  • vote2
  • 183.106.51.63
정상적인 모공의 크기는 눈으로 식별되지 않을 만큼 작다. 유분이 적당하고 피부탄력이 좋아 아름다운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적당한 크기의 모공을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넓은 모공은 화장으로 커버하기 힘들뿐만 아니라 과다한 피지 분비로 얼굴이 번들거려 지저분한 인상을 주기 때문에 많은 여성들의 대표적인 피부고민 가운데 하나이다. 

피지 분비가 많아지고 모공이 확장되는 현상은 여성보다 남성에게 더 많은데 피부관리에 관심이 많은 남성들에게 넓은 모공은 가장 큰 고민거리 중의 하나이다. 

모공이 커지는 원인은 스트레스, 피부 노화, 잦은 음주, 계절의 변화, 피부 타입 등 다양하다. 일반적으로 10대 후반에 피지선의 분비가 왕성해지면서 모공확장이 시작되고, 20대 후반에 피부노화가 시작되면서 피부의 탄력이 떨어져 모공이 더 커져 보이게 된다. 

지금까지 활용된 치료법들은 모공치료를 위해서라기 보다는 다른 치료과정에서 모공치료의 효과가 나타난 경우라 할 수 있다. 레이저나 화학적 박피술이 대표적이다. 

이 치료법은 반복적인 치료를 필요로 하거나 시술 후 홍반현상이 오래 지속되고 치료효과가 짧다는 한계를 가지고 있다. 

갤럭시-RF는 이러한 한계를 뛰어넘는 대표적인 모공치료 방법이다. 

양극성 고주파를 이용하는 갤럭시-RF는 한쪽 극에 고주파와 다이오드 레이저를 결합시키고, 다른 한쪽에는 고주파와 복합파장을 결합시켜 두 개의 고주파극을 활용한 모공 치료 방법이다. 

피부속 0.25~1.5㎜ 깊이, 즉 모근 위치까지 강력한 고주파 열과 레이저를 동시에 침투시킨다. 이를 통해 피지선을 퇴화시키고, 모공 주변의 피부에 콜라겐 재합성을 촉진시켜 모공벽을 조여준다. 

고주파가 높을수록 열에너지가 높아져 피부 손상이 일어날 수 있지만, 갤럭시-RF는 냉각 시스템을 내장하고 있어 고주파를 침투시키는 동안 섭씨 5도로 피부 표면을 냉각시켜 보호한다. 

이를 통해 홍반현상이 3~4시간 이내에 가라앉는 등 안정성이 높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특히 갤럭시-RF는 모공의 축소 뿐 아니라 피지선을 줄여 여드름 발생을 줄이고, 콜라겐 재합성을 통한 피부탄력 개선효과와 복합파장을 통한 화이트닝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다.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고 있다. 사람들의 옷차림도 가벼워졌고, 나뭇가지마다 푸른 기운이 꿈틀거린다. 모공속 피지선의 활동도 왕성해져 피지 분비가 늘어나고 있다. 

모공이 커졌다고 해서 화장으로 커버하려거나 손으로 피지를 짜서는 안된다. 

환절기 피지분비와 피부탄력이 걱정스럽다면 먼저 전문의를 찾아 조언을 구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다. 모공치료는 한두번의 치료로 해결되지 않는다. 

전문가의 조언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일 때 비로소 만족할만한 효과를 거둘 수 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