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칼럼

HOME > 커뮤니티 > 닥터칼럼

[체인징 유]2005년 성형의혹 여자연예인 10대뉴스

  • 관리자 (yedamclinic)
  • 2006-01-09 11:23:00
  • hit2420
  • vote2
  • 183.106.51.63
올 한해도 성형 의혹을 받은 여자 연예인들은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으면서 입방아에 올랐다. 
올 한해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여자 연예인은 단연코 장서희이다. 생방송 연예 프로그램 MC를 보면서 갑자기 얼굴이 부어 감기몸살이라는 본인의 해명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지방이식술을 받은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다. 탤런트 장서희는 과거에도 갑자기 턱선이 갸름해져서 살이 빠졌다는 본인의 말과는 달리 사각턱 수술을 받았다는 의혹을 받은 바 있었다. 

탤런트 강성연도 살이 많이 빠졌다는 해명과는 달리 턱선의 변화로 인해 얼굴이 길어 보여 사각턱 수술을 받은 것이 아니냐는 오해를 받은 바 있다. 신인 탤런트 장희진은 고교시절 사진이 공개되면서 치아교정을 했다는 소속사의 발표에도 불구하고 턱 수술을 받은 것 같다는 의견이 제시되었다. 

오랜 공백 끝에 컴백한 고현정은 나이가 무색한 미모로 지방이식과 코성형을 한 것이 아니냐는 의심을 받기도 했다. 가수 백지영도 공백기를 끝내고 공식활동을 시작했는데 눈,코 성형, 돌출입 수술을 한 것 같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결국 눈성형은 본인이 인정하기도 했다. 

가수에서 탤런트로 변신한 채정안은 드라마 '해신'에서 성숙한 이미지를 보여 눈과 코성형을 한 것 같다는 의혹을 받았으며 역시 가수에서 탤런트로 역할 변화를 준 성유리도 코성형 의혹을 받았다. 

에릭의 연인으로 알려진 탤련트 박시연도 통통해진 볼로 인해 지방이식 의혹을 받고 있으며 영화배우 전도연은 시상식에 갑자기 볼륨 있는 몸매를 과시해 가슴 성형에 대한 의심을 받고 있다. 탤런트 한채영도 드라마에서 달라진 눈매로 눈성형 의혹을 받은 바 있다. 

이렇게 성형의혹을 받고 있는 여자연예인들은 인기가 높아서 작은 변화에도 대중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점도 있고 인터넷의 발달로 안티팬들이 형성되어 시기와 질시를 받아 괜한 오해를 받는 경우도 많다. 

하지만 소위 말하는 '화면발'이 생명인 여자연예인들에게는 얼굴이 자신의 경쟁력이자 자산이기 때문에 성형에 대한 유혹을 많이 받기 마련이다. 특히 조막만한 얼굴로 새초롬하게 화면에 나와야 이목구비가 살아나기 때문에 작은 얼굴을 만들기 위한 안면윤곽 수술이 연예인 지망생들에게는 거의 필수 코스가 되고 있다고 한다. 

그런데 턱이 강해 보이거나 나와 보이는 경우, 얼굴이 길어 보이는 경우에 사각턱 수술을 받으면 턱이 더 강해 보이고 얼굴도 더 길어 보이게 된다. 또한 턱의 각도 너무 없어지면 수술한 티가 많이 나고 어색한 옆얼굴이 된다. 

이런 경우에는 복합얼굴축소술이 가장 이상적인 얼굴을 만들어 줄 수 있다. 복합얼굴축소술은 얼굴을 짧게 하고 턱을 뒤로 이동시켜서 작고 귀여운 턱을 만들어 주는 수술이다. 피질골 절제술과 함께 시행하면 턱의 가로폭도 줄어들고 길이도 줄어들어 훨씬 더 어려 보이고 작아진 얼굴을 가질 수 있다. 페이스라인 성형외과 이진수 원장은 "이미 사각턱 수술을 받아서 얼굴이 길어진 경우에도 복합얼굴축소술로 얼굴이 짧아질 수 있다"라고 말한다. 

인기 있는 여자 연예인의 꼬리처럼 따라 다니는 성형 의혹, 이것은 대중의 관심의 증거이다. 새해에는 새로운 얼굴의 스타가 또 다시 의혹을 받을 것이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