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HOME > 커뮤니티 > FAQ

현시대는 예쁜 가슴이 대세

  • 관리자 (yedamclinic)
  • 2007-10-31 15:01:00
  • hit2285
  • vote4
  • 183.106.51.63
여성의 심볼인 가슴. 그 크기는 제각각이다. 
가슴이 풍만한 여성은 남성이 로망이다. 하지만 최근 남성들도 무조건 풍만한 가슴보다는 모양이 예쁘고 적당한 크기의 가슴을 원한다는 조사결과가 나왔다. 적당한 크기란 여성이 자신의 허리둘레에 비해 20~25cm정도 큰 가슴을 가진 것이며, 
예쁜 모양이란 밥을 담은 공기를 뒤집었을 때처럼 봉긋하고 동그란 형태를 말한다. 


문제는 그렇게 크지도 그렇게 작지도 않은 이 적당한’선에 못 미치는 경우이다. 우리나라 대부분의 여성들의 가슴 사이즈는 75A. 가슴만을 두고 보면 작은 크기에 속하지만 앞서 이야기 했듯이, 여성의 키나 몸무게, 그리고 등의 둘레까지 고려하면 같은 크기여도 누구에게는 적당할 수 있고 누구에게는 작아 보일 수 있다. 
‘적당한’ 이 기준에 못 미치는 경우에 여성으로서는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다. 


미국FDA와 한국식약청의 승인을 받은 '코젤(코헤시브젤) 가슴성형'

이러한 가슴에 살짝 힘을 넣어주는 가슴성형은 더 이상 부끄러운 일도, 수치스러운 일도 아니다. 가슴성형을 원하는 많은 여성들이 최근에는 코젤 가슴성형에 주목하고 있다. 코헤시브(Cohesive: 응집력이 강한)젤은 4세대 실리콘 젤로 안전성이 입증되어, 
2006년 11월 미국 FDA 승인, 2007년 7월 한국 KFDA에서도 국내사용이 승인된 
가슴확대 보형물이다.

수술 후 만져지는 감촉이 좋고, 식염수 백 보다 자연스러운 가슴 모양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특히 절벽에 가까운 빈약한 가슴을 가진 여성에서 안정적인 모양을 유지하는 코헤시브젤은 보다 자연스러운 가슴을 만들어 준다. 


생소할 수도 있는 이 코젤은, 기존의 식염수 백에서 문제가 되었던 점을 거의 완벽히 보완했다고 볼 수 있는데, 일단 형상기억능력이 탁월해 파열의 위험성이 낮으며, 내용물 유출 시 이동하지 않고 머물러 있어 매우 안전하다.


Y 성형외과 전문의는 “코젤 가슴성형은 안전성과 심미성을 모두 충족시켜주는 획기적인 시술이다. 하지만 수술 후 관리에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수술을 받은 후 3~6개월까지는 유방 마사지를 해주어야 유방수술 후 간혹 발생하는 피막구출(유방삽입물을 둘러싸게 되는 일종의 섬유성 캡슐이 비정상적으로 수축하여 유방이 딱딱해지고 유방 모양에 변화가 초래하는 현상)을 예방하고 자연스런 모양을 가지게 되는데 도움이 된다.” 고 조언한다. 


코헤시브젤은 기존의 다른 보형물들의 단점을 보완해 준 획기적인 보형물이다. 하지만 어떤 성형이라도 전문성이 부족한 의사의 집도, 올바르지 못한 시술, 혹은 환자 자신이 특이한 체질인 경우 등에 나타날 수 있는 부작용의 위험은 존재하기 마련이다. 따라서 시술 전 좀 더 진지하게 고민하고, 해당 분야의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수술을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