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HOME > 커뮤니티 > FAQ

'보형물삽입술'로 여성들의 가슴을 이쁘게

  • 관리자 (yedamclinic)
  • 2007-01-24 13:57:00
  • hit1870
  • vote3
  • 183.106.51.63
여성성을 상징하는 가슴은 보다 돋보이는 몸매와 잘록한 허리를 강조해주는 부위기도 하다. 
하지만 타고난 가슴이 빈약한 경우 보정용 브래지어만으로는 커버가 힘들다. 또한 젊었을 때 탄력 있던 가슴도 임신과 출산을 겪고 노화가 진행 되면서 차츰 처지게 된다. 피부와 가슴 조직의 탄성 섬유가 약해지면 유방의 무게를 지탱하지 못하고 아래로 처지게 된다.

지나치게 작거나 처진 가슴은 보형물을 통한 유방확대술로 적절한 크기와 곡선을 살릴 수 있다. 
보형물이 삽입되는 경로에 따라 유방아래 주름선이나, 겨드랑이, 유륜, 배꼽을 통한 방법으로 나뉜다. 각각의 시술 경로는 모두 장단점이 있어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이나 상황에 맞게 가장 적절한 방법을 상담을 통해 찾게 된다.

기존에 겨드랑이 절개법의 경우에는 보형물을 넣어줄 공간을 만들기 위해 겨드랑이에서부터 근육을 박리하여 회복기까지 팔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었다. 게다가 겨드랑이 사이로 피주머니를 1∼2일 정도 착용해야 하기 때문에 야외 활동에 지장을 주었다.

이러한 단점을 극복한 배꼽절개를 통한 유방확대술은 배꼽 안 쪽으로 미세한 절개를 한 후 이곳을 통해 특수한 기구를 가슴부위까지 삽입하여 보형물이 들어갈 공간을 확보하게 된다. 
하여 기타 부위의 근육박리가 필요 없어 수술 후에도 팔을 움직이는데 통증이 수반되지 않아 활동이 편하다.

유방확대술의 경우 수술 이후 보형물 주위에 혈액이 고이면 구축 현상이 생기게 되는데, 배꼽절개를 통한 시술은 출혈이 아주 적고, 약간의 출혈이 생긴다 하더라도 밑으로 내려오게 되므로 보형물 주위에 고일 염려가 없다. 적절한 박리를 통해 보형물이 들어갈 공간을 충분히 마련함으로써 눕거나 활동 시 가슴선의 흐름이 자연스럽다는 것도 장점이다. 수술 시간이 짧은 만큼 회복도 빨라 바로 다음 날에도 일상 생활에 무리가 없다.

다만 배꼽을 통한 유방확대술은 유방의 처짐이 심하거나 유두와 유방밑주름선 사이의 거리가 짧을 경우에는 제한이 있다. 유방의 처짐이 어느 정도 이상인 경우에는 유륜을 통한 수술이 적합하다.

유방 성형술은 어느 한 방법이 좋다고 강조하기는 힘들다. 개인에따라 적합한 시술이 각기 다르며 이러한 점을 염두에 두고 충분한 상담이 필요하다. 




K원장 / A 성형외과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