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HOME > 커뮤니티 > FAQ

리얼 - 가슴확대 재수술

  • 관리자 (yedamclinic)
  • 2006-06-16 11:09:00
  • hit1593
  • vote0
  • 183.106.51.63
자연 가슴 만들기 '가슴확대 재수술'
 

요즘 이슈가 되고있는 S라인이 여성들의 뜨거운 관심거리가 되면서 S라인의 포인트라 할 수 있는 볼륨 있고 섹시한 가슴 만들어주는 가슴확대 수술이 부쩍 증가하고 있다. 
가슴 확대수술 후 만족한 결과로 그야말로 S라인의 몸매를 자랑하는 여성들이 있는가 하면 가슴확대 수술 후 신통치 않을경우 재수술을 원하는 경우도 늘고 있다. 
모든 성형수술이 마찬가지겠지만 수술이 거듭될수록 원하는 모습과 예측되는 결과를 얻기는 점점 힘들어지므로 가능한 한 첫 수술시 이를 예방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가슴확대 수술은 주로 모양과 촉감 두 가지 측면에서 그 결과가 평가 되는데 이 둘 중 하나가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재수술이 필요하게 된다. 

흔히들 가슴확대 수술을 계획할 때 어떤 보형물을 사용할지 또는 얼마만큼의 크기로 확대 할 것인지에 대해서만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사실 이 두 가지가 결과에 미치는 영향만큼 이나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이 또 있다. 
보형물 자체에 관한 것은 물론이거니와 보형물이 들어갈 공간을 얼마나 정확히 그리고 적당한 크기로 만들어 줄 수 있느냐 하는 것 또한 중요한 부분이며 그 다음으로 중요한 것이 이렇게 확보된 포켓을 마사지, 보정 브래지어 등을 이용하여 수술 후 관리를 얼마나 잘 해주느냐 하는 것이다.

가슴확대 재수술의 경우에도 마찬가지다. 

보형물이 삽입될 공간을 잘 만들어 주고 수술 후 관리를 통해 이를 잘 유지 해 주는 것이 첫번재 포인트이다 . 
재수술의 경우, 이를 위해서 반드시 해결해 주어야 할 부분이 있는데 바로 보형물 주위에 형성되어 있는 피막(캡슐)을 잘 제거해 주는 것이다. 

이는 모든 가슴확대 재수술에서 해결해야 할 가장 중요한 문제로 피막을 제거하는 작업 자체만 1-2시간이 소요될 정도로 비교적 힘든 과정이며 또한 소홀하기 쉬운 부분이지만 이 피막에 대한 처치를 얼마나 잘 해주느냐에 따라 가슴확대 재수술의 성패가 결정된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가슴확대 재수술은 첫 수술보다 출혈이 많고 수술시간도 길기 때문에 수술 후 구형구축의 발생확률이 높다. 

따라서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보다 철저한 수술 후 관리가 필요하다. 
수술 후 관리는 정해진 프로그램대로 가슴마사지를 가능한 자주 시행해야 하며 수술 후 보정브래지어를 보다 철저하게 착용해야 한다. 

또한 필요에 따라서는 구형구축을 줄여주는 약을 복용하기도 한다. 
이러한 수술 후 관리는 피막생성이 끝나게 되는 2-3개월간 시행하게 된
가슴확대 재수술은 분명 어렵고 힘든 수술인 것은 사실이지만 이러한 원칙만 지킨다면 충분히 원하는 만족한 결과를 얻을 수 있으며 첫 수술 실패 후 움츠러들었던 가슴을 시원하게 펴고 걸을 수 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