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HOME > 커뮤니티 > FAQ

재혼앞둔 예비신부 멋진 몸 되찾기...처진 뱃살-가슴부터 올려라

  • 관리자 (yedamclinic)
  • 2006-03-20 12:44:00
  • hit1432
  • vote1
  • 183.106.51.63
최근 이혼률의 증가로 재혼은 더 이상 낯설지 않은 단어가 됐다. 어떤 결혼이든 신랑신부 모두 행복하고 설레는 마음으로 결혼준비에 여념이 없겠지만, 재혼을 앞둔 예비신부에게는 그 준비가 더욱 특별하다. 
 새신랑이 불편해 할 수 있는 초혼의 흔적을 없애기 위해 처녀적 몸을 되찾고자 하는 것이다. 

 세월의 흔적을 지울 수 없는 재혼여성의 고민은 바로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레 나타나는 코골이, 출산 후 흔적으로 남은 늘어진 배의 튼살과 처진 젖가슴이 대표적이다.

 

 ▶출산 후 늘어지고 튼 뱃살

 불었다가 바람을 뺀 풍선은 절대로 새 풍선이 되지 않는다.

 출산의 경험이 있는 여성의 배가 똑같은 이치. 

 대부분 출산 후 뱃살이 축 늘어지고, 부분적으로 거무스름하고, 심지어는 쭈글거리기까지 한다. 

 출산 후 늘어진 뱃살은 써마지 리프트로 치료가 가능하다. 

 일명 '피부 주름 다리미'라 불리는 써마지 리프트는 고주파 열을 통해 진피 속 콜라겐의 수축과 재생성을 촉진시켜 피부 탄력을 증가시키는 치료법이다. 

Y피부과 K 원장은 "써마지 리프트를 이용하면 일상생활에 지장 없이 주름치료를 받을 수 있다"며 "치료 후 회복기간도 따로 필요 없어 결혼이 얼마 남지 않은 신부라도 부담 없이 시술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천둥 치듯 요란한 코고는 소리

 초혼의 경우 남성의 코골이가 문제가 되지만 재혼은 사정이 다르다.

 여성은 나이가 들수록 코골이 빈도가 급격히 증가하기 때문이다.

 재혼 후 출산까지 계획한다면 문제는 더욱 심각하다. 

 코골이가 있는 경우 수면무호흡을 동반할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깊은 잠을 못 이뤄 만성 수면부족에 시달리게 된다. 

 코골이는 단순히 코에 문제가 있거나 수면무호흡을 동반한 경우 그리고 구강구조에 문제가 있을 때에도 나타날 수 있다. 

Y이비인후과 수면센타 P원장은 "나이가 들면서 나타나는 코골이의 경우 연구개가 늘어져 발생하는 경우가 많아 코골이임플란트를 이용하면 결혼식이 얼마 안남은 예비신부도 간단하고 빠르게 치료할 수 있다"며 "코골이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서는 수면다원검사로 정확한 검진을 해야한다"고 조언했다. 

 

 ▶아줌마 티 나는 처진 가슴

 이미 한 번의 결혼생활을 경험한 여성은 성생활, 출산, 수유 등을 경험하기 때문에 젖가슴의 탄력이 떨어지고 크기가 작아지면서 아래로 처지는 경우가 많다.

 마시지를 받거나 기능성화장품을 사용해 보지만 효과는 차치하더라도 시간이 많이 걸리는 게 단점. 

 그래서 결혼식이 얼마 남지 않은 재혼신부들이 선호하는 수술이 바로 가슴지방이식술이다.

 이 시술은 허벅지, 배, 엉덩이, 팔 등 자신의 몸에서 남는 지방을 채취해 가슴에 주입하는 시술로, 볼륨을 살려줌으로써 처진 가슴을 올려주는 효과도 동시에 얻을 수 있다. 

 이 시술은 주사를 이용하기 때문에 흉이 남지 않으며 자신의 지방을 이용하기 때문에 체형관리도 할 수 있다. 

Y성형외과 J원장은 "가슴지방이식술은 효과가 빠르고 부작용이 거의 없어 결혼식이 임박한 신부도 부담 없이 시술받을 수 있지만 단순히 처진 가슴은 가슴고정술을 통해 해결할 수 있으므로 전문의와 상담을 통해 결혼 일정에 지장이 없도록 시술받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