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HOME > 커뮤니티 > FAQ

신수술로 주름도 시름도 쫘악~

  • 관리자 (yedamclinic)
  • 2005-11-11 09:59:00
  • hit1558
  • vote4
  • 183.106.51.63
“얼굴 찌푸리지 마세요. 모두가 힘들잖아요…” 이런 노랫말이 아니라도 얼굴 찌푸릴 일 있으면 짜증은 배가되기 마련이다.

그러나 문제는 여기서 끝나지 않는다. 얼굴 찌푸리면 주름도 는다. 주름 치료기술이 발전했지만 여전히 굵은 주름에는 칼을 대야하는 것이 일반적이었다. 하지만 최근 주름제거에 신기원이 다가왔다.

그동안 잔주름은 보톡스 주사요법이나 IPL 등의 레이저로 치료가 가능했고, 굵은 주름은 성형외과에서 칼이나 실을 이용해 수술해야만 했다. 하지만 ‘타이탄 리프트’(Titan Lift) 레이저의 도입으로 말그대로 ‘말끔히’ 주름을 없앨 수 있게 됐다.

이 방법은 2001년 미국에서 처음 개발되어, 2003년 미국 식품의약국(FDA)에서 공식 인증을 받았고, 우리나라에는 2004년 도입되었지만 아직 일반화되지 않은 시술법이다.

타이탄 레이저 리프트는 그동안의 주름 개선 레이저가 피부의 바깥층에 주로 작용했다면 타이탄 레이저 리프트는 근본적인 주름 개선을 위해 피부 깊은 곳까지 도달함으로써 효과를 보인다는 것.

기존에 나와있는 레이저는 피부층의 여러가지 장애물에 의해 피부 속으로 들어갈수록 점점 약해진다. 피부 색깔이 검은 경우 표피에 있는 멜라닌에 의해 레이저의 대부분이 흡수되어 진피에는 소량의 레이저만 도달하게 되어 효과가 충분하지 않았다.

반면 타이탄 레이저 광선은 물에만 흡수되기 때문에 장애물에 영향을 받지 않고 피부의 깊은 곳인 진피층까지 도달할 수 있고 그 깊이도 3㎜로 높은 수준이다. 이럴 경우 그 열로 인해 피부가 손상이 될까봐 걱정할 수 있지만 그렇지는 않다.

물에만 흡수되는 빛을 이용하기 때문에 진피 안에 있는 물의 온도를 60도까지 높여 콜라겐의 재생을 촉진시킨다. 우리 몸의 모든 세포는 60~70도의 환경에서 재생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이 때 피부 색소에 영향을 미치는 멜라닌과 헤모글로빈은 레이저 광선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이 치료법은 나이로 인해 처진 볼살, 턱살 등에 효과적이고 목주름 제거에 탁월하다. 고주파를 이용한 치료법이 적지 않은 통증과 장기간 치료후 효과를 얻을 수 있었던 것에 비해 즉시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시술 시간은 치료 부위에 따라 20분에서 한 시간 정도로, 1달 간격으로 2~3회 정도 치료하면 바로 효과를 볼 수 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